Build up, Trend.
TRENDBUILDER

2014년 트렌드빌더는 국내 외식 시장에서 브랜드 경험을 통합하고 일관된 마케팅 요소로 브랜드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트렌드빌더만의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유한 브랜드 해석으로 브랜드의 운영 역량을 극대화하고, 작은 식당부터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글로벌 기업과의 프로젝트로 한국 외식 비즈니스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낙후된 거리 또는 신축 빌딩에 웰-메이드 브랜드를 설계하여 상권 성장의 중심으로 구축, F&B 브랜드의 뾰족한 포트폴리오 전략을 제시합니다. 점포 입지 선정, 메뉴개발, 디자인,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 전략을 총괄, 그 결과 글로벌 외식 산업 트렌드의 주축이 됩니다.

트렌드빌더는 지난 10여 년 간 200 여개의 브랜드 컨설팅 성과를 이뤘습니다. 자체 브랜드를 런칭하고 지속적인 현업 사례 공유를 통해 외식 컨설팅 업의 규모와 역량을 발전시킵니다. 수많은 외식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비스니즈 성장을 기대합니다.

Work

Trand builder AllRights Reserved.